칼럼영국한국국제문화정보교양포토카페인터뷰촛점단신독자마당오늘의 운세기사제보
전체기사보기
한인주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편집  2018.10.18 [01:02]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카고 유학중 새댁 한지혜의 파리지앵 패션
 
김시현/I선데이뉴스
 

▲한지혜     ⓒ The M Public

 
자타 공인 패셔니스타  한지혜가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패셔니스타의 진모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시카고에서 유학중인 한지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화보 촬영 차 3일간 머문 파리. 몇 개월 전에 파리에 다녀와서(그때 부지런히 돌아 다닌 터라..) 이번엔 마레지구의 문구전문 숍이나 디자이너 숍들 많이 가서 보고 골목골목 걸어 다녔다. 생제르망 데프레 뒷골목의 아기자기한 숍들과 갤러리들도 살짝 들러보고. 물론 화보촬영도 즐겁게, 멋지게 해낸거 같다. 기대하시라 진짜 파리 화보를... ^^” 라며 파리 방문 사진을 올려 그녀의 파리여행 모습을 공개했다.
 
마리끌레르 화보 차 파리를 방문한 한지혜는 날씬한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하는 블랙 스키니 팬츠와 블랙 V 넥 셔츠를 착용하여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톤다운 된 오렌지 가죽 베스트와 함께 카멜과 피치 핑크색 컬러의 백을 매치하여 완벽한 파리지엥으로의 변신에 성공하였다.
특히 똑같은 의상에 다른 컬러의 백으로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하는 한지혜만의 패션센스가 돋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적이에요”, “너무 예뻐요”, “언니, 가방 어디 꺼에요?”, “사랑스러운 피치 핑크 컬러 가방 예뻐요”, “마리끌레르 5월호 기대 돼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기사입력: 2012/04/09 [16:22]  최종편집: ⓒ 런던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주간베스트
  회원약관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Londontimes.tv - published in Kingston/London, U.K. Namsantimes.com - published in Seoul, Korea 96-35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Publisher : J Kim Tel : 020-8150-6562 (Korean No. 070-76787472 )
Copyright ⓒ 2007 런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email: londontimes.tv@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