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영국국제정보문화교양포토카페촛점단신독자마당오늘의 운세기사제보
전체기사보기
남타 한인주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편집  2019.11.13 [09:02]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컵 큰 가슴 정수정 가수데뷔, 써니데이즈 걸그룹 데뷔 예정
 
김시현/I선데이뉴스
 

▲정수정 가수데뷔     ⓒ 정수정 미니홈피
 
큰 가슴 사이즈 과거발언으로 이름을 알린 정수정이 가수로 데뷔한다.

정수정의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는 “정수정이 선경, 지희, 민지, 수현이 소속된 5인조 걸그룹 ‘써니데이즈’로 데뷔 할 예정”이라며 “정수정은 그룹 내에서 ‘수정’이란 이름으로 활동한다”고 정수정 가수 데뷔 소식을 밝혔다.

정수정은 과거 케이블 채널 올리브 '악녀일기 시즌4' 주인공으로  ‘G컵 사이즈 악녀’로 이름을 알렸으며,  "내 속옷 사이즈는 무려 70 G컵이다"며 "한국에서는 이 사이즈를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외국에서 속옷을 구매하거나 맞춤형 속옷을 구매해야 한다"며 고민을 토로하기도 했다.
 
또한 2010년에는 롯데 자이언츠 투수 장원준과 열애 중임이 밝혀져 또 한 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정수정이 소속된 걸그룹 써니데이즈는 2년간의 혹독한 파워보컬 트레이닝을 거쳐 왔으며 멤버 5명 모두 뛰어난 보컬 실력을 겸비한 그룹으로 알려져있다.


 

 

기사입력: 2012/05/21 [14:49]  최종편집: ⓒ 런던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주간베스트
  회원약관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Published in Kingston-London, U.K./ Seoul, Korea 96-76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Publisher : J H Kim Tel : 070-41533422 (U.K. +44-20-8150-6562)
Copyright ⓒ 2007 런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email: londontimes.tv@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