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주최 KOINMO 축제 홍보에 외국인 서포터즈 나섰다

런던타임즈 | 입력 : 2012/08/23 [10:20]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Korea in Motion Festival(약칭 KOINMO 코인모) 홍보를 위해 외국인 서포터즈들이 나섰다.

지난 19일 인사동에서 댄스 플래시몹이 진행됐다. 외국인 서포터즈들과 어린이 서포터즈들이 함께한 플래시몹은 Korea in Motion Festival 홍보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중독성있는 코인모 송과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안무로 주말 나들이객들 뿐만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흥겨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플래시몹 마지막에 전문 비보이 댄서들의 퍼포먼스는 현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플래시몹에 참여한 외국인 서포터즈들은 한국생활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기쁘다며, 플래시몹 진행 후 삼삼오오 모여 기념사진을 촬영하기도 하였다.

코인모 플래시몹은 개막 전까지 추가로 2회가 계획되어 있으며, 오는 26일 홍대에서 2회차 플래시몹이 진행된다. 자세한 일시와 장소는 행사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와 SNS(https://www.facebook.com/Koreainmotion)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코인모 커피트럭을 함께 운영해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무료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Korea in Motion Festival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행사로 공연산업이 관광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다. Korea in Motion Festival이 열리는 9월 한 달간 한국의 우수 공연을 반값에 즐길 수 있다.

YOUTUBE 코인모 댄스 동영상 바로가기 : http://youtu.be/iAZBpnXZAbs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