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영국한국국제동포문화정보교양포토카페인터뷰촛점단신독자마당오늘의 운세기사제보
전체기사보기
한인주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편집  2017.12.11 [10:15]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엑소 찬열 누나, 김태희 닮은 외모 “동생 찬열이 많이 사랑해달라”
 
김경화/I선데이뉴스
 

 
엑소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MBC 라디오 FM4U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특집 공개방영으로 부산 해운대 시민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날 박유라 아나운서 등장에 부산시민들은 김태희를 닮았다고 했고 이에 전현무는 깜짝 발언을 선포했다. 바로 "엑소 찬열의 누나"라고 밝혔다.
 
이에 박유라 아나운서는 뉴스 전달 후 “동생 찬열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해 남동생에 대한 우애를 과시했다.
 
한편 과거 찬열은 한 매거진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를 언급했다. 당시 같은 엑소 멤버인 카이는 진행을 맡아 찬열에게 “누나 바보냐”고 질문했다. 찬열은 “누나랑 어릴 적부터 각별한 사이였다. 그래서 누나를 잘 따른다. 그냥 누나 바보다”라고 누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사진 출처 - 박유라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5/07/18 [09:17]  최종편집: ⓒ 런던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주간베스트
  회원약관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Londontimes.tv - published in Kingston/London, U.K. Namsantimes.com - published in Seoul, Korea 96-76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Publisher : J Kim Tel : 020-8150-6562 (Korean No. 070-78478226 )
Copyright ⓒ 2007 런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email: londontimes.tv@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