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영국국제정보문화교양포토카페촛점단신독자마당오늘의 운세기사제보
전체기사보기
남타 한인주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편집  2020.09.21 [08:03]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 가족이 즐거운 공연 -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경영희 기자
 

지난 15일 개막 한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가 개막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으로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등 각종 예매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연말 최고의 가족 공연으로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https://youtu.be/aMU0kwOfs0w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예매율, 관객 평가, 관객만족도 1위로 가족뮤지컬 그랜드슬램을 차지하며 꾸준히 큰 사랑을 받았으며 유수의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과 결합시킨 음악과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오페라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온 가족이 즐거운 공연 -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문화예술의전당


특히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하고 풍성해진 이벤트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최대 인터넷 서점인 예스24에서 지원한 유아, 어린이, 성인 도서 약 1000권으로 꾸며진 책마을은 또 다른 문화교육 체험의 장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하게 마련 된 곳곳의 ‘포토마을’도 큰 인기이다. 마치 산타 마을을 옮겨 온 것 같은 아기자기 한 소품들로 가득찬 ‘미니 산타마을’부터 대형 트리와 루돌프 모형으로 꾸며져 있는 포토존, 산타 의상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 거리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연 30분 전에는 배우들이 직접 로비로 나와 ‘포토타임’을 선사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 공연장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까지 마련 되어 있어 공연 전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나고도 관객들이 로비를 떠나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개막 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이어지는 관객들의 후기도 다양하다. “듣는 재미, 보는 재미 모두 굿. 오케스트라 연주도 들으며 귀호강”, “아이들 뮤지컬 퀄리티 중 최고!“, “온 가족이 즐거운 공연!”, “연말엔 판타지아!”, “수준 높은 가족 공연” 등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후기들도 각종 SNS를 통해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다.

▲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3주 연속 예매처 순위 1위!겨울방학 꼭 봐야 할 공연! 올 연말 온 가족을 사로 잡다! 문화예술의전당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악기를 형상화 한 개성 있는 캐릭터와 실제 산타마을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무대효과, 오페라와 클래식을 뮤지컬과 결합하여 쉽고 친근하게 풀어낸 음악이 온 가족을 사로잡은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싱어롱 콘서트’를 마련하여 캐롤 메들리를 다 함께 따라 부르며 흥겨운 무대로 마지막을 장식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스노우볼을 훔치기 위해 산타마을에 침입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30여명의 출연진과 20인조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며 내년 2월 10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 된다.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클래식 감상과 박물관 나들이를 한번에! 재미와 교육도 한번에! 오페레타 뮤지컬판타지아 문화예술의전당


원본 기사 보기:문화예술의전당

 

기사입력: 2018/12/18 [02:51]  최종편집: ⓒ 런던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주간베스트
  회원약관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Published in Kingston-London, U.K./ Seoul, Korea 96-76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Publisher : J H Kim Tel : 070-41533422 (U.K. +44-20-8150-6562)
Copyright ⓒ 2007 런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email: londontimes.tv@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