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 영국판 수사반장 ‘미드소머 폴리스’ 첫 방송

초이락미디어 | 입력 : 2019/04/02 [08:40]


초이락미디어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유럽드라마 채널 CH.U(채널유)는 영국의 정통 수사드라마 ‘미드소머 폴리스(원제: midsomer murders)’를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미드소머 폴리스’는 1997년부터 현재까지 영국 ITV에서 20년 넘게 방송 중인 유서 깊은 수사물로, 영국의 작은 도시 미드소머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을 풀어나가는 드라마다. 베스트셀러 작가 캐롤라인 그레이엄(Caroline Graham)의 소설을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영국 특유의 생활 문화들을 엿볼 수 있다.

CH.U(채널유) 서민주 편성팀장은 “최근 국내의 우수한 장르물이 많이 제작이 되며 정통 수사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미드소머 폴리스는 정통 수사의 정석인 만큼 영드에 목말랐던 시청자 여러분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라마다”고 밝혔다.

추리수사의 정석 <미드소머 폴리스>
4월 1일 밤 10시 CH.U 첫방송/ 매주 월-금 밤 10시
채널번호: KT올레TV 112번/SK btv 107번/LGU+ 57번/KT스카이라이프(위성) 78번

CH.U 개요

현재 IPTV와 스카이라이프를 이용하는 총 1650만 가구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 영국은 물론 스웨덴,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등 북유럽 국가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독점으로 수급하여 글로벌 트렌드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다.

초이락미디어 개요

초이락미디어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자회사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탑블레이드, 소피루비 등 캐릭터 상품의 개발·생산·판매 및 애니메이션과 MCN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출처:초이락미디어
언론연락처: 초이락미디어 편성기획팀 서민주 팀장 070-5008-990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