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영국국제정보문화교양포토카페촛점단신독자마당오늘의 운세기사제보
전체기사보기
남타 한인주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편집  2020.09.21 [10:03]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녀주의보 구슬 ‘통통한 연애2‘ 합류 - 샛별과 단짝 케미 예고
 
김기한 기자
 

▲ <소녀주의보> 구슬 포토그래퍼 장봉기. 뿌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소녀주의보> 구슬이 샛별에 이어 <통통한 연애 : 시즌1>에 이어<통통한 연애 : 시즌2>’에도 캐스팅되었다.

시즌1에서 구슬은 극 중 황금손 임사배로 불리며, 통통 튀는 뷰티크리에이터를 연기했ㅏ.

소녀주의보가 평소 실제로 셀프메이컵을 하기로 유명하고, 그 실력도 수준급으로 알려져 있어 팬들 사이에서 "인생역할이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

소녀주의보 구슬은 "통통한연애 시즌1이 내 생에 처음이자 마지막 연기라 생각했다. 또 한번의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통통한연애 시즌2에서는 더 발전된 연기를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욕을 전했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데뷔 초 리더 지성의 몸무게가 60kg가 공개되며 육십돌 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유명세를 탔다.

샛별이 시즌1에 캐스팅되면서 샛별과의 케미를 위해 구슬이 캐스팅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N라이프

 

기사입력: 2019/05/03 [16:52]  최종편집: ⓒ 런던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주간베스트
  회원약관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Published in Kingston-London, U.K./ Seoul, Korea 96-76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Publisher : J H Kim Tel : 070-41533422 (U.K. +44-20-8150-6562)
Copyright ⓒ 2007 런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email: londontimes.tv@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