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6월 26일 개최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 | 입력 : 2019/05/14 [09:00]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은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B2B 전시회인 ‘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June](LIFESTYLE EXPO TOKYO 2019 [June])’이 2019년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6월쇼 주목 아이템-고품질의 나무 제품/스마트폰 악세사리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가 2019년 1월 전시에 이어 6월에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집결된 각종 선물용품, 핸드메이드 제품,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전시회는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얻어 2018년부터는 연 2회 개최,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들의 구매를 위한 최적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6월쇼에는 동시개최 전시회를 포함, 1610개의 참가사와 5만5000명의 참관자가 전세계에서 모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6월쇼에서는 나무 제품과 스마스폰 악세사리가 크게 주목될 예정이다. 목제 인테리어 가구뿐만 아니라 식기, 데코용품 등, 나무로 내추럴함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출품될 예정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의 악세사리도 본 전시회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매년 새로운 스마트폰이 발매되면서 그와 함께 트렌디한 악세사리도 주목받고 있기 때문에 유니크한 제품들을 만나보기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일본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고품질의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Made-in-Japan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본 제품의 구매를 원한다면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세계 시장 진출을 꿈꾸는 다양한 제조업자들의 참가가 매년 늘어나고 있어, 일본 제품을 비롯한 전 세계 각종 제품의 구매를 원하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라이프스타일 관련 산업 총망라

이번 6월쇼는 연 1회 개최되는 디자인 도쿄가 추가되어 총 7개의 전문화된 전시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기프텍스 도쿄(GIFTEX TOKYO)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집결될 예정이다.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크게 사랑받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공예품들을 찾고 있다면 이번 전시회는 반드시 참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뷰티 용품 엑스포(Health&Beauty Goods Expo)에서는 페이스/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키즈 엑스포(Baby&Kids Expo)는 일본 최대의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아/유아를 위한 아동복, 장난감, 육아용품, 임산부 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면, 안정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하는 높은 품질의 유아 관련 용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패션 굿즈&액세서리 엑스포(Fashion Goods&Accessories Expo)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신발 등 각종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테이블&키친웨어 엑스포(Table&Kitchenware Expo)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된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음식/일식 레스토랑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이 전시회는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도쿄(INTERIOR TOKYO)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 도쿄(DESIGN TOKYO)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데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만 참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 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시장성’있는 디자인 제품을 중심으로 전시 품목이 3개의 존으로 나뉘어진다.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싱 및 세계 시장 비즈니스를 확장을 위한 최고의 장으로 자리 잡은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는 새롭고 트렌디한 아이템 혹은 일본 시장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업계 관계자들에게 반드시 참석해야 할 전시회로 성장해나갈 전망이다.

◇동시 개최 전시회로 문구/사무용품 시장까지 망라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만의 특별한 메리트는 같은 전시장에서 동시 개최되는 전시회에도 한꺼번에 참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번 6월쇼에는 ISOT 2019(제 30회 문구/사무용품전)이 동시 개최돼 이 전시회에도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해외 바이어뿐만 아니라 문구/사무용품 관련 해외 바이어들이 한 공간에 모이는 만큼 비즈니스 확장을 기대하는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 입장권과 전시회 관련 최신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사무국에서 네이버 공식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으니 한국어로 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그 후 15년이 지난 2018년에는 62개의 산업 분야에서 연간 231개의 전시회를 주최,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해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 개요

Reed Exhibitions Japan Ltd.가 운영하는 전시회 사무국이다.

출처: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
언론연락처: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이영은 +81-70-1642-064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