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스타화보, 팬들의 관심 끝이 없네

이청원 기자 | 입력 : 2009/03/15 [11:34]
 
 
 
 
 
 
 
   
 
[네이션코리아] 최근 인도에서 남몰래 벌인 봉사활동과 가수 왁스의 뮤직 비디오 '전화 한번 못하니' 출연 등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최여진의 스타화보가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스타화보는‘story of woman’이라는 컨셉으로 발리 인터콘티넨탈호텔 리조트를 에서 촬영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최여진은 첫사랑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부터 팜므파탈적인 묘한 섹시함까지 여성으로서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최대한 보여주었으며, 슈퍼엘리트모델다운 명품몸매가 돋보인다는 평을 팬들로부터 받고 있다.
또한 mnet ‘트렌드 리포트필’에서 보여주었던 패션 전문가다운 감각을 살려, 총 200여벌의 명품 의류와 액세서리를 우아하게 소화해 내어 ‘스타패션화보’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지난 1월 서비스 오픈 이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던 최여진 스타화보가 최근 인도 봉사활동과 뮤직 비디오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조회수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다”며 “2009년 첫 스타화보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을 것이 확실”하다고 전했다.
 
최여진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skt모바일 화보로도 관람 가능하다. / 이청원 기자


                        [본보 제휴사: 네이션코리아 ]

  • 도배방지 이미지